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소갈비낙지짬뽕, 재료승부사 산채정식&아귀찜

공유
1

2TV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소갈비낙지짬뽕, 재료승부사 산채정식&아귀찜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61회에는 생생정보통, 고수의 부엌, 재료 승부사,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이 진행된다. 사진=KBS 2TV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61회에는 생생정보통, 고수의 부엌, 재료 승부사,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이 진행된다. 사진=KBS 2TV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61회에는 생생정보통, 고수의 부엌, 재료 승부사,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에는 여름철 건강 지킴이! 우유의 모든 것 편으로 가천대 식품영양학과 김운진 교수, 편미정 요리연구가가 우유를 활용한 여름철 레시피를 알려준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는 22년 중식 고수의 소갈비낙지짬뽕 편으로 소갈비낙지짬뽕전문 <신미가 짬뽕>을 방문한다.

'재료 승부사' 코너에는 대를 이어 하는 재료 승부사 편으로 산채정식 맛집 전라북도 남원의 <심원첫집>과 아귀찜&아귀탕으로 유명한 경상북도 포항의 <구룡포 생아구>를 선정했다.

‘대물을 찾는 사람들’에는 깊은 산속의 보물인 잔나비걸상버섯을 소개한다.

2tv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고수의 부엌]

■신미가 짬뽕
-위치: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1139

[재료 승부사]

■심원첫집

-위치: 전라북도 남원시 모정길 21-3

■구룡포 생아구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인덕로37번길 3

다양한 인생 이야기와 전국 방방곡곡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