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잔디·렉서스, 법인 차량 시승 이벤트 진행

공유
0

잔디·렉서스, 법인 차량 시승 이벤트 진행

기업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 제공

center
잔디를 서비스하는 토스랩(대표 김대현)이 잔디로 일하는 국내 렉서스 공식 판매사 엘앤티렉서스(대표 이재영)와 손잡고 법인 차량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토스랩과 엘앤티렉서스는 협업툴 잔디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를 8월 한 달간 법인 차량으로 이용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기간 모든 차량 이용료와 보험료는 무상 지원되며 첫 주유 1회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앨엔티렉서스가 기업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최근 30만 사용팀을 돌파해 국내 협업툴 점유율 1위로 자리매김한 토스랩은 잔디 사용 기업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잔디로 일하고 있는 엘앤티렉서스와 함께 잔디 고객을 위한 협업을 하게 돼 기쁘다"며 "협업툴과 자동차, 온라인과 오프라인, 그사이의 경계를 넘어 협력하는 이번 이벤트가 기업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사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종우 엘앤티렉서스 경영기획/마케팅 본부장은 "렉서스 ES 300h는 럭셔리 세단의 편안한 승차감과 정숙성, 친환경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모델"이라며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차량을 체험해보고 싶었던 잔디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