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73회 형진 홍준기, 배슬기에 성소수자 비밀 털려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73회 형진 홍준기, 배슬기에 성소수자 비밀 털려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파티' 73회에는 강유나(배슬기)가 형진(홍준기)이 성소수자라는 비밀을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3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파티' 73회에는 강유나(배슬기)가 형진(홍준기)이 성소수자라는 비밀을 알아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드라마 '아모르파티' 73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73회에는 강유나(배슬기 분)가 성소수자라는 형진(홍준기 분)의 비밀을 알아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날 유정연(이상이 분)은 디자인2팀 도연희(최정윤 분)가 장준호(박형준 분) 부대표의 전처임을 알고 깜짝 놀란다. 서우(장유빈 분) 임신과 결혼 문제로 신경이 날카로운 장준호가 디자인2팀을 찾아와 도연희에게 "뭐해? 안나오고"라며 반말을 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이에 유정연이 의아하게 생각하자 한재경(안재모 분)이 장준호와 도연희 관계를 알려준다.
이후 사내 게시판에는' 장준호 부대표의 전부인과 현부인, 라라패션 디자이너로 2라운드 격돌'이라는 글이 올라와 파문이 인다.

장준호가 사내 게시판의 해당 글을 보고 "뭐야? 이건 또"라며 화를 내자 유나가 "행동 조심하라고 했지. 내가"라며 준호를 구박한다.

서민구(권재환 분)를 그룹 대표직에서 쫓아내는 게 목표인 강유나는 "오빠 대표 취임할 날도 얼마 안 남았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한다. 이에 준호는 "털었더니 뭐 먼지가 나와?"라며 서민구를 쫓아낼 방법을 찾은 거냐고 유나에게 묻는다.

이후 유나는 서민구를 대표직에서 쫓아내기 위해 모종의 지시를 내렸던 남자를 만나 모종의 계략을 꾸미고 있음을 드러낸다.

마침내 유나는 서민구 아들 형진의 비밀이 담긴 서우의 음성이 녹음된 파일을 확보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음성 파일에서 "오빠가 여자를 사랑할 수 없다는 걸..."이라는 서우 말을 들은 유나는 "기대도 안 했느데 이런 걸"이라며 회심의 미소를 지어 형진의 비밀을 빌미로 서민구를 공격할 것을 암시한다.
서우 임신을 통해 결혼과 임신, 가족의 기존 가치관에 대해 새롭게 들여다보고 있는 드라마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