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할인에 할인에 할인을 더해서"…시디즈·에코백스, 특별 기획전 개최

공유
0

"할인에 할인에 할인을 더해서"…시디즈·에코백스, 특별 기획전 개최

29일 단 하루 열리는 시디즈 '네이버 쇼핑라이브' 주목해야


center
시디즈는 29일 하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38% 싸게 선보인다. 사진=시디즈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을 제공하기 위한 기획전이 활발하게 열리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29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열고 시디즈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시디즈는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많은 고객이 가치 있는 ‘의자 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할인 규모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풀메쉬의자 ‘T50 에어(AIR)’를 비롯해 ▲T50 ▲T40 ▲T25 ▲아이블 ▲링고 등 인기 사무‧학습용 의자, ▲좌식의자 필로 ▲다용도 스툴 펑거스 무브 ▲2단 발받침 등 집안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방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만날 수 있다. 시디즈 브랜드스토어 ‘스토어찜’ 또는 ‘소식알림’ 설정 시 2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중 제품 결제를 완료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8% 적립할 수 있다.

center
에코백스는 지난 28일부터 '11번가'와 협업해 브랜드 기획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에코백스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는 오는 7월 4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벌인다.

행사 기간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은 정상가 23만 원이 넘는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단돈 만 원에 구매할 기회를 얻는다.

오토 엠티 스테이션은 충전과 동시에 자동으로 로봇청소기의 먼지 통을 비워주는 제품이다. 비워진 먼지들은 ‘더스트백’에 모이고, 사용자는 이를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버리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기획전은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출시 후, 열렬한 호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