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리바게뜨, 캠핑 굿즈 출시 이어간다…이번엔 '클래식 우드장우산'

공유
0

파리바게뜨, 캠핑 굿즈 출시 이어간다…이번엔 '클래식 우드장우산'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굿즈 출시

center
파리바게뜨가 노르디스크와 손잡고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출시한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해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제2탄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클래식 우드 장우산은 아이보리 컬러와 자연친화적인 우드 소재의 손잡이와 우산봉이 일체형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방수가 뛰어난 천과 경량 살대를 사용해 기능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며, 수납이 용이한 지퍼 형식의 우산 커버에 끈을 부착해 캠핑 시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도록 했다.
파리바게뜨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2만 원 제품교환권이 포함된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 페이지는 1일 오전 11시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앱인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6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구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클래식 우드 장우산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월 6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된다. 뒤이어 노르디스크 협업 캠핑 굿즈 3탄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여름은 비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활용도가 높은 노르디스크 장우산을 선보였다"면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캠핑족의 감성을 자극할 굿즈를 이어서 출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