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프 고객을 잡아라"...현대차증권,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 프로암 골프대회 초청

공유
0

"골프 고객을 잡아라"...현대차증권,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 프로암 골프대회 초청

현대차증권은 28일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 프로암 대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차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차증권은 28일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 프로암 대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차증권
최근 골프에 대한 인기가 MZ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골프 인구는 전년 대비 약 46만 명 늘어난 515만 명으로 추산됐다.

특히 3년 이하 신규 골프 입문자 중 약 65%가 20대~40대로 골프 시장에서 신흥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골프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면서 현대차증권이 골프마케팅을 통한 고객확보에 나섰다.
현대차증권은 28일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 프로암 대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5일부터 7월 9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현대차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 2021시즌 프로암 초청권”을 증정한다.

선정된 고객은 프로골퍼와 팀을 이뤄 라운드에 참여하게 되며 라운드 비용과 식사,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프로암 대회 참가에 아쉽게 탈락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22명에게 50만 원 상당의 골프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증권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주된 고객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위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차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가능하며, 개설 시 이벤트 참여 팝업을 통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4일 개별 통지하며 프로암 대회는 7월 20일 서산수 CC(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에서 개최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