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동행세일' 기간 백신 접종 독려 프로모션·수어방송 진행

공유
0

공영쇼핑, '동행세일' 기간 백신 접종 독려 프로모션·수어방송 진행

백신접종 응원메시지 작성자 전원 2000원 쿠폰 지급… 하루 2번 수어방송 진행도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동안 코로나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동안 코로나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동안 코로나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진행중인 ‘코로나백신 접종 독려 프로모션’에서는 백신 접종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원활한 백신 접종의 진행을 독려하고, 동행세일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7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공영쇼핑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을 통해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렌탈상품, 순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후기 및 기대 메시지 작성자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도 제공한다.

공영쇼핑은 동행세일이 진행되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하루 두 번 수어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정부 주도 행사에 소외되는 사람 없이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맘편히 마스크' 등 생활필수품부터 '진도귀리', '김연도 오색현미' 등의 식품과 '베르투S 압력솥세트', '땡스소윤 냉동용기' 등 우리 중소기업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수어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백신 접종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나 수어방송 진행은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역할이라고 본다”며, “앞으로도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농축수산업의 판로 지원뿐만 아니라 내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역할들을 모범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