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요기요, 사장님 위한 '친환경 배달 클래스' 진행

공유
0

요기요, 사장님 위한 '친환경 배달 클래스' 진행

홍수열 소장, 환경 보호 노하우 소개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친환경 외식업 라이브 강의 '친환경 배달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친환경 외식업 라이브 강의 '친환경 배달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매장에서 실천 가능한 환경 보호법과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 등을 알려주는 친환경 외식업 라이브 강의 '친환경 배달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강의에서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쓰레기 박사'로 유명한 홍수열 자원순환사회경제연구소 소장과 함께 외식업 현장에서 바로 실천 가능한 환경 보호 노하우를 소개한다.

사전에 온라인 질문 접수를 받아 사장님들이 헷갈리기 쉬운 실전 친환경 상식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매장 쓰레기 분리 매출 방법부터 올바른 배달 용기 사용 방법 등까지 매장 운영을 위한 실전 환경 상식도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친환경 배달클래스는 25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요기요사장님' 채널을 통해 실시간 공개되며, 요기요 입점 레스토랑 파트너는 물론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당일 수강이 어려운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요기요사장님포털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요기요는 앱 내 일회용품과 반찬류 제공 여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친환경 배달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사내 카페에서 사용하는 일회용 플라스틱컵을 친환경 다회용컵으로 전면 교체, 친환경 경영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