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전야제 시작

공유
0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전야제 시작

6월말 정규 업데이트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실시

사진=라인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의 시즌4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이번달 말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정규 업데이트에 앞서 ▲접속 보상 ▲고급 무료 영입 10+1 ▲5x5 빙고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전야제 패키지 등 대규모 전야제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용자는 전야제 기간동안 접속만 해도 제스(인게임 재화) 2000개,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 보상을 받는다. '고급 무료 영입 10+1'로 하루에 11회씩 최대 20일(총 220회) 무료 영입도 진행할 수 있다. 접속 보상·무료 영입 이벤트는 다음달 29일까지 열린다.

미션 수행으로 제스, 얼티밋 코어, 페이트코어 영입권 등을 받을 수 있는 '5x5 빙고'는 다음달 15일까지 열린다. 기간 안에 7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주는 '리피의 7일간의 선물', 한정 판매하는 '전야제 패키지'의 기한은 이번달 24일이다.

그 외 ▲핫타임 ▲카운트다운 ▲바라는 점을 말해주세요 ▲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부 보상 등이 전야제 이벤트에 포함됐다.

'위대한 브룬' 테마의 세번재 페이트코어 '만개하는 푸른 목화 - 베르나바스'도 전용무기 '백화요란'과 함께 공개됐다. 기존 5성 영웅 '베르나바스'가 평행세계에서 성별이 바뀐 모습을 담고 있다. 이 페이트코어와 전용무기는 17일까지 다른 것보다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최영준 엑소스 히어로즈 디렉터는 "업데이트를 조금 더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실 수 있도록 전야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분들께 언제나 정말 고맙고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