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엠모바일, 4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공유
0

KT엠모바일, 4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1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알뜰폰 부문 우수 콜센터 인증식에 참석한 KT엠모바일 채정호 대표이사(왼쪽)와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가치혁신부문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엠모바일이미지 확대보기
2021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알뜰폰 부문 우수 콜센터 인증식에 참석한 KT엠모바일 채정호 대표이사(왼쪽)와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가치혁신부문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4년 연속 알뜰폰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SQI는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지수로 평가하는 대표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다. 이번 조사는 총 48개 산업 군, 276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KT엠모바일은 전체 5개 항목에서 업계 평균 이상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상담 속도 및 적극적인 안내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반응 ▲쉬운 설명 등 고객 중심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채정호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4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상담원 및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사업자로서 산업 활성화에 책임감을 갖고 고객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