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 '냉장고 페스타'…최대 50% 할인

공유
0

전자랜드 '냉장고 페스타'…최대 50% 할인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준비

center
전자랜드가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는 '냉장고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냉장고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냉장고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최저가 상품전 ▲베스트 상품전 ▲싱글 라이프 상품전 ▲초프미리엄 상품전 ▲패키지 상품전 등으로 구성됐다.

기획전을 통해 삼성·LG·위니아 등 주요 제조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가격 최대 50% 할인, 최대 50만 원 상당의 캐시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전자랜드는 고가의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냉장고 전 모델을 100만 원 이상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준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단독 냉장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47%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최대 10만 원 상당의 온라인몰 쿠폰과 최대 12만 원 상당의 캐시백도 지급된다.

또 행사 기간 내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자랜드의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의 참외 2㎏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여름은 냉장고의 성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계절"이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1인 가구 증가, '집콕' 생활 장기화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