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간편 PIN인증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 이용

공유
0

NH농협생명, 간편 PIN인증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 이용

center
NH농협생명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인증수단인 간편 PIN인증 방식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인증수단인 간편 PIN인증 방식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간편 PIN인증방식은 별도 앱 설치 없이 PIN번호(6자리)를 등록해 사용한다. 간편 PIN인증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하게 되면 보험계약조회와 보험계약대출실행 등 모든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공동인증서 외에 카카오페이인증으로 신규 PIN번호 등록도 가능하다. 브라우저·기기별로 PIN번호가 관리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안성도 우수하다.

또 모바일창구에서 사용 중인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한 로그인 서비스를 PC홈페이지에 도입한다.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보험계약조회 등 단순거래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올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통해 이달부터 8월까지 3개월 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온라인보험 사이트에 접속해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NH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