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마트 리빙 PB '룸바이홈', 올해 첫 패밀리 세일 돌입

공유
0

롯데마트 리빙 PB '룸바이홈', 올해 첫 패밀리 세일 돌입

‘안티알러지 토퍼’, ‘골드팬’ 등 룸바이홈 인기제품 득템 기회

롯데마트의 홈리빙 PB '룸바이홈'이 올해 첫 패밀리 세일을 열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의 홈리빙 PB '룸바이홈'이 올해 첫 패밀리 세일을 열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퍼니싱 산업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판단해 자체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을 강화하고 있다.

룸바이홈은 기능주의 디자인을 활용해 뉴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홈리빙 브랜드로, 디자인과 상품의 질 두 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고 개발하는 것에 원칙을 두고 있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오는 16일까지 올해 첫 패밀리 세일을 열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침구류, 조리도구 등 각종 홈리빙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마트에서 ‘수납용품’과 ‘가드닝’ 매출은 2019년 대비 각 12.7%, 13.4% 올랐다. 같은 기간 ‘침구류’ 매출은 18.8%, ‘조리용품’ 매출은 13.8%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마트는 건강에도 좋고 분위기 전환에도 효과적인 침구를 선보인다.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토퍼(싱글‧퀸)’는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는 가공법으로 제조하고 집먼지 진드기 투과 방지 기능을 탑재한 원단으로 만든 제품이라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판매가에서 2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스트롱 코팅으로 만든 ‘룸바이홈 골드 팬’은 기존 제품에 1~2인용이 추가돼 미니 3종으로 선택지가 넓어졌다. 이 제품은 골드 색상 코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논슬립 핸들로 잡을 때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초기엔 28㎝ 팬과 웍 2종으로 출시됐으나 현재는 20㎝ 미니 팬, 멀티 팬, 24㎝ 팬 구성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패밀리 세일에서 룸바이홈의 이동식 선반과 데코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소개한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Home)부문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기능주의 철학에 기반해 출시한 안티더스트 침구류와 스트롱 골드 팬 등을 대표 품목으로 선정해 제안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