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위한 초특가 기획전

공유
0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위한 초특가 기획전

전용 초특가 상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위메프가 오는 5일 'VIP클럽데이' 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가 오는 5일 'VIP클럽데이' 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만을 위한 초특가 기획전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5일 하루 'VIP클럽데이'를 열고,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 전용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VIP클럽데이는 VIP클럽 멤버십 회원 전용 행사다. ▲100원딜 ▲1000원 할인 쿠폰 ▲VIP 전용 초특가 상품 등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차별화된 멤버십으로 단골을 유치하기 위해 최근 무료 VIP 멤버십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VIP 멤버십 가입 조건은 월 기준 구매 횟수 5회 이상 충족 또는 구매 횟수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VIP클럽 회원은 ▲월 12만 원 상당 쿠폰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150만 개 생필품 대상 가격 보장 쿠폰 ▲VIP클럽데이, VIP전용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위메프는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을 오픈한다. 주요 상품은 ▲CU모바일상품권 1000원권 ▲요거프레소 1000원권 ▲천연소금 아나파 안전한 천연치약 120g ▲이너콜 저분자콜라겐 석류젤리 스틱 등이다.

행사 당일 자정부터 하루 3번 1000원 할인 쿠폰도 응모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은 시간별 666개씩 제공되는 1000원 할인 쿠폰(1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VIP클럽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일반 이용자들은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1일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일 체험권을 받은 이용자는 VIP클럽데이 하루 동안 VIP클럽 혜택을 적용받는다.
위메프 관계자는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 전용 VIP클럽데이를 매월 단 하루 진행한다"면서 "위메프 무료 멤버십 사용자가 파격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이벤트와 좋은 상품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