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아사도 바비큐치킨, 골목빵집 수제 파이…소문의맛집 '해물샤브샤브'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아사도 바비큐치킨, 골목빵집 수제 파이…소문의맛집 '해물샤브샤브'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6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아사도 바비큐치킨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6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아사도 바비큐치킨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6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에는 국경을 초월한 맛! 망원동에 떠오른 파이 편으로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웅파이>를 방문한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는 오지 산속 입성 7년! 연매출 7억 달성 비법은? 편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파머대디>을 둘러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강화도 토박이만 아는 핫플레이스? 편으로 해물샤브샤브로 소문난 강화도 <갯벌식당>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대한민국 치킨 역사가 바뀌다! 아사도 바비큐 치킨 편으로 서초구 신반포 <마틸다 바베큐 치킨>을 선정했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웅파이
망원동 디저트 카페로 미트 파이 등 호주식 수제 파이로 유명하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2길 62 1층 2호

[한 끗의 기적]
■파머대디
-위치: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성동로 1296

[소문의 맛집]
■갯벌식당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464

[맛의 승부사]
■마틸다 바베큐 치킨
-위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219 8동 지층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