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약초 오리백숙, 먹킷리스트 황복 회& 황복 맑은 탕

공유
9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약초 오리백숙, 먹킷리스트 황복 회& 황복 맑은 탕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5회에는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자족식당, 먹킷리스트,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사진=캡쳐 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5회에는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자족식당, 먹킷리스트,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사진=캡쳐 SBS '생방송투데이'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5회에는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자족식당, 먹킷리스트,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코너에는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사당 맛집 편으로 참치만두와 삼치만두를 전문으로 하는 <홍콩참치만두>, 검정콩국수 맛집 <서민준밀밭>, 모소리살로 유명한 <사당 모소리>를 선정했다.
직접 키운 식재료나 직접 채취한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제공하는 '자족식당' 코너에는 20가지 약초로 우려낸 일품 국물 편으로 약초 오리백숙전문인 <이선자연약초백숙>을 찾아간다.

'먹킷리스트' 코너에는 일 년에 딱 한 달! 임진강의 보물, 황복 편으로, 황복 회를 만날 수 있는 <장단가든>과 황복 맑은 탕으로 유명한 <평화가든>을 소개한다.

'자연인' 코너에는 어부 아지매의 흐르는 강물처럼 편으로 주경숙 자연인을 만나본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홍콩참치만두>
-위치: 서울 동작구 사당동 77-12

■<서민준밀밭>

-위치: 서울 동작구 사당동 132-14

■<사당 모소리>

-위치: 서울 동작구 사당로 243-5

[자족식당]

■<이선자연약초백숙>

-위치: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건원대로 99번 길

[먹킷리스트]

■<장단가든>

-위치: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나루길 133-12

■ <평화가든>

-위치: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나루길 48-20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