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야몬즈, 네이버웹툰 인기 IP '모죠의 일지' 게임 출시

공유
0

다야몬즈, 네이버웹툰 인기 IP '모죠의 일지' 게임 출시

원터치 조작 방식으로 쉽고 재밌게 즐겨

center
모죠의 일지 이미지
다야몬즈(대표 김동균)가 네이버웹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아케이드 병맛 캐주얼 게임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의 정식 서비스를 17일 15시부터 시작했다.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2019년 5월 연재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웹툰 '모죠의 일지'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즐기는 실시간 캐주얼 게임이다.

전 연령을 대상으로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쉽고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는 재미에 놀리는 재미를 더한 요즘 대세 병맛 게임을 지향하고 있다.

원터치 조작 방식으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특히 GPS를 통해 주변 친구들과 빠르게 매칭할 수 있어 잠깐의 여유 시간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 출시를 기념해 '모죠 HOME 챔피언쉽 리그'와 누적보상 이벤트 등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 5 ▲갤럭시S 21 ▲닌텐도 스위치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김동균 다야몬즈 대표는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모죠의 기상천외한 매력을 여과없이 표현해낸 게임" 이라며 "지금까지 유저들이 즐겨왔던 다양한 레이싱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깊은 분노와 함께 독특한 재미를 안겨줄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