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의 경우, 골프장 예약 횟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일종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예약 횟수 구간마다 지정된 경품을 100% 누적 지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뒀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1회 예약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3회 예약 시 티스캐너 3만 원 쿠폰팩이 증정된다.
또한, 10회 예약 시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지급하고, 20회 예약 시에는 최신형 캐디톡 미니미 LT를 경품으로 마련하는 등 전년 대비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히며 티스캐너 고객 및 여러 골퍼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자주 이용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을 통해 첫 예약만 해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를 이용하는 고객이 즐거운 마음으로 필드를 예약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는 2017년 골퍼와 티(Tee)를 가장 쉽고 빠르게 연결하기 위해 시작한 필드 부킹 서비스로 최근 남들보다 2주 빠르게 인기 티타임을 선점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오픈하며 업계 내 경쟁력 있는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