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돈 쓸일 많은 가정의 달, 신용카드로 할인 혜택 받아볼까?

공유
0

돈 쓸일 많은 가정의 달, 신용카드로 할인 혜택 받아볼까?

신용카드사들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할인, 캐시백, 포인트 적립,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신용카드사들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할인, 캐시백, 포인트 적립,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신용카드사들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할인, 캐시백, 포인트 적립,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5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한 트렌디한 쇼핑 혜택을 제안하는 ‘요즘혜택’에서는 ‘하트릴레이’라는 소제목으로 언택트 시대에 부모님, 아이, 나를 위한 선물을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있는 혜택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토이플러스 3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KGC 한국인삼공사 3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결제 혜택 최대 133달러 할인, 무신사 5만 원 이상 무신사페이로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솔드아웃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48%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파크이용권 최대 60% 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전회원 30% 현장 할인, 골핑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 등 소규모 단위로 가족, 커플, 친구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관련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카드는 오는 16일까지 ‘취향저격 선물’ 이벤트를 연다. 안마의자와 생활가전 등 다양한 행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8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로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마인크래프트 레고 등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온라인 쇼핑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꾸까 꽃다발 선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관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삼성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정관장 온라인몰 ‘정몰’에서 삼성카드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롯데카드는 오는 12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해주고, 15일까지는 롯데마트에 입점된 오프라인 정관장, 한삼인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한달 동안 신개념 용돈카드 ‘티니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티니패스 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한 80명을 추첨해 밀키트를, 20만 원 이상 이용한 20명에게는 캠핑용품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티니패스 카드를 충전하고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BC카드는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 이벤트를 통해 마이태그 후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결제 시 5% 할인, 페이북 머니 5% 적립 등 총 10%(최대 1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 자체 온라인 쇼핑몰 ‘페이북 쇼핑’에서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페이북 쇼핑에서 2만 원 이상 물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최대 5000원)를 선착순 1만 명에게 페이북 머니로 적립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