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TS 제이홉 누나 정지우 결혼, 신랑은 비연예인

공유
0

BTS 제이홉 누나 정지우 결혼, 신랑은 비연예인

center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친누나 정지우씨가 5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27·정호석)의 친누나 정지우(31) 씨가 5일 결혼했다.

제이홉 누나 정지우는 지난해 소셜미디어에 "내년 9~10월쯤 가을의 신부가 될 것 같다"면서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 소셜 미디어에 웨딩 촬영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정지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도 지난 달 정지우가 다음 달인 5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지인 등만 초대해 조용히 치러졌다. 소셜미디어 등에는 제이홉이 마스크를 쓰고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퍼지기도 했다.

한편, 정지우는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제이홉의 누나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패션기업 에이제이룩(AJLOOK), 인터넷 쇼핑몰 미지우(MEJIWOO), 아이웨어 펀더멘탈(FUN THE MENTAL)의 대표이사로 인플루언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도 800만 명에 달하며 지난해 8월 개설한 유튜브 채널 '미지우'는 현재 176만 명이 구독하고 있다.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21일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신곡 '버터'로 컴백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