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4일)] 에이스침대‧레이디가구‧CGV·스타필드‧로마켓

공유
0

[유통가 소식(4일)] 에이스침대‧레이디가구‧CGV·스타필드‧로마켓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 동반한 행사 쏟아진다

에이스침대는 5월을 맞아 온라인 기획전 '브랜드 데이'를 마련했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5월을 맞아 온라인 기획전 '브랜드 데이'를 마련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유통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가족 형태에 따라 침실을 즐길 수 있도록 스타일링을 돕는 온라인 기획전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다채로운 침대를 제안하고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홈캉스 스타일링’ 상품을 구매하면 차렵이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2인 가구용 침대 고객은 금액별로 ‘베개 속통 세트’나 ‘차렵이불 세트’를 무료로 받는다.

레이디가구도 온라인몰 행사를 준비했다. 이 회사는 공동구매를 비롯한 역대급 할인을 제공하는 5 HAPPY DAY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벌여 5월 특수를 노릴 계획이다.

침대·소파·수납장·테이블 등 여러 상품 부문에서 매주 2개 품목이 선정되며, 제품마다 50명 이상 구매자가 모이는 경우 역대 가장 저렴하게 가격이 책정된다.

또 이번 기획전 기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브랜드의 가구를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앱으로 처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퍼스트레이디’ 행사에 자동 응모돼 경품 수령의 기회를 얻게 된다.

CGV는 5월 개봉작들을 더욱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무비[야]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CJ CGV이미지 확대보기
CGV는 5월 개봉작들을 더욱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무비[야]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CJ CGV

CJ CGV(이하 CGV)는 오는 30일까지 ▲입문자편 ▲중급자편 ▲고인물편으로 구성된 ‘무[비]야호’ 행사를 연다.

무[비]야호는 유행어 ‘무야호’를 영화관의 스타일로 패러디한 행사로, 5월 개봉작들을 더욱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일러스트 작가 ‘25일’과 유튜버 ‘JFF’가 행사에 힘을 보탰다.

5월 한 달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는 ‘패밀리 페스타’가 열린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LEGO Let`s PLAY’ ‘한사토이 어린이날 스타필드 ZOO’ 등의 행사를 펼친다. 행사 내용에는 대형 레고 모델 전시, 인기 레고 제품 9종 20% 할인 판매, 신제품 ‘레고 비디요’ 시연 등이 포함된다.

또 스타필드는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한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 캠페인을 준비했다. 캐릭터 피규어, 의류,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마블 히어로들의 실사 크기 조각상도 전시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해당 캠페인은 하남점(~5월 21일, 센트럴아트리움), 고양점(~5월 14일, PK아트리움), 코엑스몰점(5월 21일, 메가박스 앞)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동네마트 배달 플랫폼 로마켓은 질 좋은 신선식품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는 로마켓에 입점한 동네마트에서 고품질의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구매한 후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물류 창고를 거치지 않고 선물 수령지 근거리의 로마켓 가맹점에서 주문 즉시 상품을 배달하기 때문에 택배 노동을 분산하고, 전국 동네마트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전망이라고 로마켓 관계자는 설명했다.

주요 선물 구성은 취향과 예산에 맞게 고객이 직접 구성할 수 있다.

정현진 로마켓 대표는 “기념일이 많은 5월 비대면으로나마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