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론바이오, 美 뉴트라수티컬과 건기식 유통 협약

공유
0

제론바이오, 美 뉴트라수티컬과 건기식 유통 협약

center
제론바이오가 뉴트라수티컬과 협약을 맺고 건강기능식품 유통사업에 나선다. 사진=제론바이오


국내 알츠하이머성 치매를 연구하는 제론바이오가 뉴트라수티컬과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유통사업에 진출한다. 제론바이오는 뉴트라수티컬과 건강기능식품 유통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제론바이오는 뉴트라수티컬의 'KAL' 제품을 국내에 유통할 계획이다. KAL은 미국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개인이 가지고 있는 상황 및 증상에 맞춰 제품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론바이오는 뉴트라수티컬을 통해 자사 제품 '네츄럴브레인'을 수출한다. 네츄럴브레인은 알츠하이머 치매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골든실크숙잠과 징코 등 기타 복합제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는 치매 유전자를 가진 쥐에 네츄럴브레인을 50주 동안 투여한 결과 치매에 결정적 영향을 끼치는 베타-아밀로이드가 축적되지 않는 것을 확인했으며, 본 제품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하고 오는 6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제론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KAL 브랜드의 국내 진출의 통로가 되어주는 동시에 당사의 제품을 미국에 수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치매로부터 고통 받는 환자와 가족들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