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5월 '가정의 달'엔 가족들 건강부터 챙기세요~

공유
0

5월 '가정의 달'엔 가족들 건강부터 챙기세요~

한독·일동후디스 등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등 할인 행사 활발

한독이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독이미지 확대보기
한독이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독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지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 업계도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한독은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온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모아 오는 23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신제품 3종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눈 건강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 혈행개선과 눈건강을 위한 오메가루테인 캡슐, 비타민, 미네랄, 마그네슘을 한 팩에 담은 종합비타민 팩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국내산 6년근 홍삼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한 홍삼Q 애니타임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여왕의석류진 프리미엄도 구매 가능하다.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성인용 제품은 LGG 유산균 100억 마리(CFU)를, 어린이 제품은 5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용 제품은 3개 이상 구매 시 유아 식기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내열 옥수수 그릇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 함유 제품들도 있다 파우더 형태의 테라큐민플러스90과 미니 정제형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맥스는 2개 이상 구입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숙취 걱정 없는 건강한 술자리를 위한 맛있는 숙취해소식품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레디큐-츄 다이어트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를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를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를 출시하고 2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을 함유한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번에 주니어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만들어졌다.

신제품은 성장기에 꼭 필요한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칼슘, 철, 아연, 비타민D 등 필수 기능성분을 통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스틱 1포(21g)에는 원활한 소화를 위해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을 포함한 3대 단백질 12g(달걀 2개 분량)을 함유했고 성장기에 필요한 양질의 우유 단백을 100% 사용했다.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성장기 에너지 생성을 위한 철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8대 기능성 설계를 적용해 스틱 1포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꼼꼼히 챙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2일까지 각 10%의 할인 및 구매 적립금을 제공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뉴메드는 천연물을 소재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이들이 활동에 제약을 받고 있는 만큼 천연물 소재의 건기식 원료가 함유된 제품을 선물하면 키 성장, 스트레스 관리,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어린이 키 성장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유일하다. 이는 뉴메드가 경희대 한의과대학과 함께 15년 동안 개발한 원료로, 황기, 가시오갈피, 한속단 복합물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입증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시험 식품과 맛과 향이 유사한 대조 식품을 섭취한 어린이 대비 통계적으로 유의한 성장촉진 효과가 입증됐다. 아이들의 성장판 연골세포의 수와 크기를 증가시켜 뼈 길이의 성장 속도를 빠르게 하는 원리다.

뉴메드 관계자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이 함유된 제품에는 HT042 인증 마크가 표기돼 있으니 똑똑한 소비를 위해 인증마크를 꼭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러한 어린이 키 성장 제품으로는 두드림 '아이클타임', 종근당건강 '아이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출시된 보타니스타의 '키클래오042' 등이 있다.

또 인도산 허브 식물로 알려진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스트레스 완화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이며, 발효생성아미노산복합물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