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평구, 구청 대회의실 근로자의 날 기념 시상식 열어

공유
0

부평구, 구청 대회의실 근로자의 날 기념 시상식 열어

우수 근로자 및 노조간부 16명에 표창장 수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근로자의 날 기념시상식에서 “우수한 공로로 회사와 지역에서 귀감이 돼 준 근로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코로나19 이후 미래의 새로운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27일 2021년 근로자의 날을 맞아 구청 대회의실에서 기념 시상식을 진행했다.

구는 해마다 근로자의 날을 맞아 산업현장에서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임하며, 상생의 노사관계를 통해 기업 및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인물을 발굴해 표창하고 있다.

올해는 생산성 향상, 근로조건 개선, 노사협력 증진, 안전교육 분야 등에서 산업발전에 공헌한 모범근로자 및 노조간부 16명을 엄선했다.

수상자는 천효성 ㈜테크녹스 부장, 김태홍 ㈜중앙소방이앤지 부장, 김한순 ㈜이피아이티 차장, 송선준 이광학기기 대리, 백혜영 ㈜영메디칼바이오 부장, 김민지 ㈜프로텍메디칼 과장, 권석모 은성산기㈜ 차장, 이효진 윈디아테크㈜ 차장, 최병선 영지산업㈜ 부장, 유진산 ㈜예스영푸드 총실장, 오용석 ㈜천일육가공 사원, 심형진 ㈜아이젠교육 부평하이스트학원 원장, 나성원 인그리디언코리아(유) 부장, 이수연 (재)인천시 부평구문화재단 대리, 김정초 부평구 시설관리공단 대리, 신미향 부평구 시설관리공단 주임(직장노동조합 회계 겸임)등이다.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352석 규모의 시상식장에 수상자와 축하객 등 30여 명 이내로 참석자들을 제한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우수한 공로로 회사와 지역에서 귀감이 돼 준 근로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코로나19 이후 미래의 새로운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