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스블럭, 빗썸 'BTC 오픈' 이벤트 참가

공유
0

미스블럭, 빗썸 'BTC 오픈' 이벤트 참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MISBLOC)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BTC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빗썸 'BTC 오픈' 이벤트는 빗썸 BTC 마켓에 기 상장한 가상자산이 원화 마켓 상장을 위해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미스블럭은 지난 22일 빗썸 BTC 마켓에 상장해서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빗썸 BTC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상자산 프로젝트는 ▲유통량과 거래량 ▲실시간 가격 변동률 ▲사용자 참여도 및 코인 건전성 5가지 항목을 평가받아 가장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프로젝트를 선별한다. 우승 프로젝트는 3개월 이내에 빗썸 원화 마켓에 상장하는 기회를 부여받는다.
결과발표는 라운드 종료 후, 다음날 별도 빗썸 페이지에서 발표 및 공지될 예정이다.

미스블럭은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으로 환자, 병원, 정부 및 공공기관에게 검증된 의료 정보 제공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을 목표로 의료 서비스에 블록체인을 도입해 환자 개인 정보의 안정성과, 병원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제공한다.

미스블럭은 지난 3월 아나파톡 애플리케이션 iOS 버전을 출시했다. 아나파톡을 통해 환자들은 실시간으로 병원 진료를 예약할 수 있으며, 아나파톡에서 제공하는 의료 정보 커뮤니티를 통해 병원 이용 후기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김도희 미스블럭 대표는 "빗썸 BTC 마켓에 미스블럭 MSB 토큰이 상장 하고 이번 BTC 오픈 8번째 라운드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스블럭은 생태계 확장을 위해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등 여러 병원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