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디지털페이먼츠, '버클 키오스크' 할인 이벤트

공유
0

한국디지털페이먼츠, '버클 키오스크' 할인 이벤트

5월말까지 최대 55% …하나카드 최장 36개월, 삼성카드 최장 24개월 무이자할부

center
한국디지털페이먼츠는 5월말까지 '버클 키오스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디지털페이먼츠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키오스크(터치스크린 방식의 무인단말기) 수요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

핀테크, 플랫폼, 에듀테크 등 ICT 기반 플랫폼 기업 한국디지털페이먼츠(대표 최진규)는 비대면 문화 확산에 발맞춰 자사 브랜드인 '버클 키오스크'를 최대 55% 할인하는 행사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상품정보 수집, 구매 상담, 렌털 약정, 배송 설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SSP 파트너사로서 교육서비스, 정보통신업을 추진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5월까지 진행되는 할인 제품은 21.5인치 버클퍼스트(Buckle First) 제품으로, 버클 키오스크는 배송과 설치, 소프트웨어 무상 제공, 보증금이 없는 정책으로 인건비 부담이 큰 업주들에게 효율적인 매장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할인 혜택은 한국디지털페이먼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나카드는 최장 36개월, 삼성카드는 최장 24개월의 무이자할부에도 적용된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한정기간 행사를 통해 매장주의 부담을 경감하고 스마트한 운영을 돕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