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6번째 생일 앞둔 '농협유통', 5월 '큰 장' 준비했다

공유
0

26번째 생일 앞둔 '농협유통', 5월 '큰 장' 준비했다

5월 17일까지 23개 점포서 최대 50% 할인, 100원 특가 등 혜택 제공

center
농협유통이 창립 26주년을 맞아 하나로마트 점포에서 대대적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농협유통
올해 창립 26주년(창립 기념일 5월 1일)을 맞은 농협유통이 농축수산물 파격 할인을 비롯해 100원 특가‧경품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농협유통은 “오는 5월 17일까지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전 점포에서 창립 26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는 NH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준다. 5월 5일까지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 사은 행사가 전개된다.

여기에 더해 하나로마트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하이브리드(스마트)’, ‘LG 오브제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휴롬 THE 이지 착즙기’, ‘농촌 사랑 상품권’, ‘NH맴버스 포인트’ 등 경품을 총 2286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양재 ▲창동 ▲전주 ▲용산 ▲용인 ▲성내 ▲상계 ▲고덕 ▲대치 ▲흑석 ▲방이역 ▲청담 ▲가좌 ▲교하 ▲광교 ▲소사 ▲미아 ▲성산 ▲월계 ▲수서 ▲효자 ▲국회 ▲수원금곡점 등 23개 점포에서 열린다.

한편 정연태 농협유통 대표는 올해 초 하나로마트 전 매장 점장 등이 참석한 화상회의를 열고 협업·협력과 디지털, 유통, 마인드 분야에서의 혁신을 강조했다. 당시 그는 "재난은 소비자의 소비행태를 바꾼다"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소비자 변화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라"고 당부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