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펜트하우스' 김영대x한지현, "남매 NO" 연인 케미 물씬 커플 화보 눈길

공유
0

'펜트하우스' 김영대x한지현, "남매 NO" 연인 케미 물씬 커플 화보 눈길

center
SBS TV 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서 쌍둥이 남매로 열연했던 배우 김영대와 한지현이 22일 연인 콘셉트의 도발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W코리아
지난 2일 인기리에 종영한 SBS TV 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서 쌍둥이 남매로 열연했던 배우 김영대와 한지현이 커플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21일 공개된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5월호에는 김영대와 한지현의 패션 화보가 담겼다.

center
사진=W코리아

'펜트하우스'에서 쌍둥이 남매 주석훈과 주석경 역으로 열연한 두 사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연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도발적이고 과감한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한지현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화보 중 청순미모가 돋보이는 모습과 섹시 이미지가 강조된 상반된 모습의 B컷 화보를 게재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center
청순미와 도발적인 상반된 이지미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한지현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해당 화보에는 16시간 동안 '좋아요'가 50여만개가 달려 있어 '펜하' 출연으로 인해 급상승한 한지현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3'은 오는 6월 4일 첫방송 예정이다. 시즌3은 현재 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center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