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21일)] 이마트‧세이브존‧일렉트로룩스‧다이소‧깨끗한나라

공유
0

[유통가 소식(21일)] 이마트‧세이브존‧일렉트로룩스‧다이소‧깨끗한나라

'봄 골프대전' '큰 장날 대축제' '4월 ON데이' 등 대대적 행사 열려

이마트는 22일부터 '봄 골프대전'에 돌입한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22일부터 '봄 골프대전'에 돌입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 18일간 '봄 골프대전' 개최


이마트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5월 9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과 이색 마케팅으로 무장한 ‘봄 골프대전’을 연다.

행사 기간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내 입점한 38개 골프샵에서 행사카드로 50‧100‧150‧200만 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각 5‧10‧15‧20만 원 증정한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골프용품 중 이마트 점포를 거쳐 배송되는 쓱배송‧택배 상품에도 같은 금액의 SSG머니 페이백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신세계그룹 프로야구단인 'SSG랜더스'와 연계한 이색 마케팅도 함께 벌인다. 이마트 오프라인 골프샵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G랜더스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골프공‧볼마커 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세이브존, ‘큰 장날 대축제’ 진행


세이브존은 창립 23주년 기념 '큰 장날 대축제'를 시작했다. 사진=세이브존이미지 확대보기
세이브존은 창립 23주년 기념 '큰 장날 대축제'를 시작했다. 사진=세이브존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큰 장날 대축제’를 마련했다.

서울 노원점은 봄철 등산을 위한 등산화와 운동화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레드페이스’는 운동화와 등산화를 최대 4만 9000원에 제공하며 ‘트렉스타’는 브랜드데이를 열고 등산화 6종 최대 30% 할인과 등산 양말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경기 성남점은 ‘영캐주얼 대축제’를 개최하고 일상복을 최대 70% 할인한다. ‘프로젝트.M’의 셔츠와 슬랙스, ‘잠뱅이’의 티셔츠‧쿨데님‧면바지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화정점은 ‘여성복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 ‘루치아노 최’는 매장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것에 더해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선사한다. ‘레노마레이디’와 ‘제시뉴욕’은 티셔츠와 바지를 기존가 대비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는다.

경기 광명점은 ‘이지캐주얼 특가전’을 기획해 ‘아날도바시니’ ‘ab.plus’ ‘끄레아또레’ 제품을 최대 80% 싸게 선보인다. 10만 원 이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천 상동점은 인기 남성복 브랜드를 할인하는 ‘남성 패션 대축제’를 연다. ‘세르지오’와 ‘인디안’은 티셔츠와 재킷을 최대 90% 할인가에, ‘바쏘옴므’와 ‘컴스페이스’는 정장을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일렉트로룩스, ‘최화정쇼’ 특집 방송에서 ‘마스터9 블렌더’ 판매


일렉트로룩스는 2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마스터9 블렌더' 판매 방송을 펼친다. 사진=일렉트로룩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렉트로룩스는 2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마스터9 블렌더' 판매 방송을 펼친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2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최화정쇼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특집 방송으로 일렉트로룩스는 마스터9 블렌더 2종(E9TB1-99PP, E9TB1-92BP)을 32만 9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마스터9 블렌더는 특허받은 ‘파워틸트™’기술을 장착해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며, 10도 기울어진 본체가 중력의 힘을 받아 용기 내 회전력을 강화한다. 덕분에 원재료의 영양소를 손실 없이 그대로 보존하고 음식의 맛과 선명한 색감을 살려준다.

여기에 견고한 분쇄 칼날, C자형 칼날, 미세입자 절삭 칼날로 구성된 티타늄 코팅 6중 칼날이 강력한 블렌딩을 도와준다.

터치 디스플레이와 모바일 앱 연동으로 편의성이 높고, ‘2중 안전락’ 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 다이소, 샵(#)다이소 ‘4월 ON데이’ 행사 개최


다이소는 오는 22일 '4월 ON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소는 오는 22일 '4월 ON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는 모바일 쇼핑몰인 샵(#)다이소에서 오는 22일 ‘4월 ON데이’ 행사를 연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샵 다이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같은 날 오후 7시부터 7시 59분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이소 멤버십 1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기회를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장애인의 날 장애인복지시설에 위생용품 기부


깨끗한나라는 최근 용산구 장애복지시설에 총 13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사진=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는 최근 용산구 장애복지시설에 총 13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용산구 관내 장애복지시설에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깨끗한나라는 장애인이 복지시설 이용 시 편리하게 위생을 관리할 수 있도록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물티슈’를 지원하고,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해 성인용 기저귀 ‘봄날’ 등 총 13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이번 활동은 깨끗한나라가 2021년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3월 기업의 ESG 경영을 선포하고 인권‧안전보건‧동반성장‧사회적 책임 등의 사회적 가치를 기업문화에 확산할 계획을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면서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사회적으로 더욱 확산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