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씨네샵, 2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심슨' 굿즈 최초 공개

공유
0

CGV 씨네샵, 2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심슨' 굿즈 최초 공개

신규 상품 10% 할인가에 만나볼 기회…씨네샵 상품권 선물 증정 행사도 마련

center
CGV 씨네샵이 2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심슨' 굿즈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CJ CGV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이 21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심슨’을 활용한 신상 굿즈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방송 중에는 캐릭터 심슨이 그려진 배지, 키링, 마그넷, 데스크매트 등 문구류부터 글라스세트, 글라스 머그잔 등 컵류까지 총 10여 종 26개 상품을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으로 뽑힌 4명에게는 씨네샵 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고,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씨네샵 상품권 3만 원권을 준다.
CGV는 오는 22일부터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CGV용산아이파크몰 내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심슨 굿즈를 판매한다. CGV영등포, 여의도, 왕십리, 센텀시티, 천안터미널, 광교의 씨네샵 매장은 오는 29일부터 해당 굿즈를 선보인다.

앞서 지난해 8월 CGV 씨네샵은 언택트 소비 추세에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처음 진행했다. 그 이후로 ▲내 방 꾸미기 ▲크리스마스 특집 ▲해리 포터 특집 ▲겨울왕국 특집 등으로 기획된 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선보인 해리 포터 특집 방송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했고, 해당 주차 네이버 라이브 방송 전체 TOP5에도 올랐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국내에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캐릭터 심슨을 앞으로는 씨네샵의 온·오프라인 정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