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켓컬리, 자녀-부모-은사 '3종 감사대전' 진행

공유
0

마켓컬리, 자녀-부모-은사 '3종 감사대전' 진행

오는 5월 15일까지 사랑을 전하는 800여개의 선물,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감사대전 진행

center
마켓컬리가 5월15일까지 가정의 달 감사대전을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부모님, 스승께 사랑을 전하는 800여개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감사대전을 5월 15일까지 연다고 17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감사대전은 어린이, 부모님, 스승 등 선물할 대상별로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했다. 최대 65% 상품 할인에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을 더해 합리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를 위한 감사대전 선물의 종류는 400여개로 장난감, 놀이용품 뿐 아니라 학용품, 건강식품, 먹거리까지 총 망라했다. 최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맥포머스 등 ‘에듀 토이’ 뿐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콩순이, 시크릿 쥬쥬 등 캐릭터 상품 완구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과 과자는 담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도록 구성했다. 5개 이상 구매시에는 10% 할인, 10개 이상 구매시에는 20% 할인하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과자, 간식 쿠폰은 과자 쿠폰 스티커가 있는 상품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ID당 1회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다.

부모님을 위한 존경의 선물은 5월 8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을 1순위로 추천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만세’의 발표 건강환 세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등 면역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안마기, 마사지건 등도 움직임이 줄어든 시기에 좋은 선물로 제안했다. 그 외에 기력이 약해진 부모님을 위한 정육, 보양식 등도 함께 소개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하고 든든한 식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은사님께 보내는 스승의 날 선물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을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수업과 방역활동까지 2배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선생님들의 지친 마음을 좋은 향기로 달래 줄 바디용품, 디퓨저, 캔들 등 뷰티, 리빙 상품과 바쁜 일과 후 여유 시간에 함께 할 디저트와 커피, 차 등을 제안했다. 스승의 날 선물은 15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선착순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해 감사의 선물을 더욱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게 했다"며 "우리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 가능하며 스마일 페이에 등록한 삼성/KB 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