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 최대 연 10% 금리 제공 ‘이마트 국민 적금’ 출시

공유
2

이마트, 최대 연 10% 금리 제공 ‘이마트 국민 적금’ 출시

KB국민은행 손잡고 쇼핑과 적금 연계…4월19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응모 통해 10만좌 한정 판매

center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이마트 국민 적금’을 판매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이마트 국민 적금’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이마트'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이마트는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이마트 국민 적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국민 적금’은 매월 10만원씩 1년간 납입하는 상품으로 이마트 매장에서 연간 1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연 10.0%(우대이율 포함)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적금을 개설하고 납입하면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월 지급해 총 6만원의 쇼핑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국민 적금’은 4월 19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응모 후 추첨을 통해 10만명을 선정하며 ‘KB스타뱅킹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4월 29일 개별 전송되는 가입 링크를 통해 5월 3일부터 9일까지 가입하면 된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최대 5000명에게 제공한다.

center
‘이마트 국민 적금’세제 혜택.


이마트는 상품 가격 할인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강화해왔다.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이상 결제 시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는 19년 첫 선을 보인 후 현재 8회차가 진행되고 있으며, 인기 상품은 조기 마감돼 추가 물량을 투입하는 등 매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작년 8월에는 카카오뱅크와 함께 쇼핑과 금융을 결합한 ‘26주 적금 with 이마트’를 선보여 2주만에 기존 목표치의 2배 가량인 50만명의 가입자를 기록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이마트를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쇼핑혜택과 금융혜택을 모두 드릴 수 있는 ‘이마트 국민 적금’을 준비했다”면서 “이마트는 앞으로도 오프라인 이마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