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인도네시아에 '네오 플러스' 정수기 출시

공유
1

코웨이, 인도네시아에 '네오 플러스' 정수기 출시

조도 센서가 장착돼 야간 환경에서 최대 20% 에너지 절감 기능도

코웨이가 인도네시아 고객을 대상으로 네오 플러스(CHP-264L)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가 인도네시아 고객을 대상으로 네오 플러스(CHP-264L)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인도네시아향 정수기 '네오 플러스'(CHP-264L)를 전격 출시하고 현지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지난 7일 출시된 코웨이 네오 플러스는 콤팩트한 크기에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한 정수기로 주목받고 있다.
필요에 따라 냉수·온수·정수 등 3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며 온수 잠금 기능을 적용했다. 네오 플러스 제품은 사용 안전성과 함께 분리형 코크를 적용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고 스마트 에코 모드를 탑재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준다.

또한 조도 센서가 장착돼 야간 환경에서는 최대 20%의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코웨이는 오랜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만든 검증된 사양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번 네오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법인은 2019년 말 설립 이후 현재 초기 안정화 단계에 있다"라며 "말레이시아 법인의 성공 노하우를 잘 이식해 안정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