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 숙박권·명품백 쏜다"…전자랜드, '혼수가전 특별전' 시작

공유
0

"제주 숙박권·명품백 쏜다"…전자랜드, '혼수가전 특별전' 시작

오는 5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전개

center
전자랜드가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가전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전자랜드가 혼수가전 특별 할인전에 나섰다.

전자랜드는 내달 31일까지 '혼수가전 특별전'을 전개하고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내의 혼수가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담이 가능한 매장은 약 70여 개이며, 신청 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매장 방문 상담 후 혼수가전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디오니소스 수퍼 미니 체인백(1명), 제주 드림 빌리지 2박 숙박권(1명), 보랄 커피 머신(1명), 레이코 와이드 전기그릴(5명), 로얄 크래프톤 냄비 세트(5명), 쿠비녹스 스팀 다리미(1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미리 상담을 예약하고 지점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도 준다.

포인트와 캐시백 이벤트도 있다. 전자랜드는 혼수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전자랜드 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캐시백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이벤트 기간에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LG전자 제품을 5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초고속 멀티블렌더, 광파오븐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삼성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등 행사 카드를 사용해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TV·냉장고·세탁기 프리미엄 모델을 2개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200만 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합리적으로 혼수를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전자랜드 혼수가전 특별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