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뱅앤올룹슨 스피커 탑재' 안마의자 나온다

공유
0

'뱅앤올룹슨 스피커 탑재' 안마의자 나온다

바디프랜드, 뱅앤올룹슨과 파트너십 체결

바디프랜드가 뱅앤올룹순과 협업해 안마의자에 오디오 스피커를 탑재한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뱅앤올룹순과 협업해 안마의자에 오디오 스피커를 탑재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글로벌 오디오 기업 뱅앤올룹슨(Bang&Olufsen)과 함께 뱅앤올롭슨의 오디오 스피커를 탑재한 안마의자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어(Stuer)에서 설립된 고급 오디오 회사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출시 예정인 '퀀텀' 모델을 포함한 안마의자 제품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뱅앤올룹슨과 스피커 개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단순히 사운드 튜닝을 넘어 뱅앤올룹슨의 세계적 오디오 기술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장착하는 데 그 의의가 있다. 엄선된 최고급 전원부, 오디오 보드, 스피커 시스템 등을 바디프랜드 스마트리빙R&D센터 오디오개발팀과 함께 안마의자 내 최적의 공간에 배치, 안마의자 사용 중 자연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제품을 고안할 방침이다.

양사 협업의 첫 작품이자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한 퀀텀의 스피커 그릴은 바디프랜드와 뱅앤올룹슨의 전문 디자이너가 협업해 디자인 된다. AI 음성인식 기술, 톤 터치(Tone Touch) 기능 등으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팽종락 바디프랜드 스마트리빙R&D센터 오디오개발팀 부장은 "각 분야를 선도하는 두 기업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개발된 퀀텀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