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시티코리아,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 배구단과 후원 협약 체결

공유
0

유니시티코리아,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 배구단과 후원 협약 체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인 조경규 상무(왼쪽에서 두번째)와 차상현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배구단 감독(오른쪽에서 두번째)이 후원 계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인 조경규 상무(왼쪽에서 두번째)와 차상현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배구단 감독(오른쪽에서 두번째)이 후원 계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 배구단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운영하며 다양한 선수와 스포츠단을 후원해왔다. 그중 이번 계약은 첫 여자 배구단 후원으로 유니시티코리아는 배구단에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 배구단은 2020~2021 정규 시즌 개막 전에 열린 2020 한국배구연맹(KOVO)컵 프로배구대회에서 우승하며 통산 4번째이자 역대 여자부 최다 우승 기록을 세웠다. 여기에 지난 주말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이번 시즌 가장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한 GS칼텍스 서울 KIXX 여자 배구단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것을 약속하며 곧 진행될 챔피언 결정전에서도 기쁜 소식이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