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돌파

공유
0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돌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이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이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이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명 '이리온'은 경우 현재 약 920개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총 조회수 640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채널 구성은 리서치센터 리포트를 중심으로 하는 ‘이리온 리서치’와 실시간 국내 주식 투자정보 중심의 ‘이리온 브로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여러 전문가들이 전달하는 투자관련 상식 및 정보가 담겨 있는 ‘이리온 크리에이터’ 세가지 섹션으로 운영되고 있다.

그 중 실시간 방송인 스트리밍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염승환 부장의 ‘염물보(염블리에게 물어 보세요)’는 일일 평균 4000명~5000명 정도가 실시간으로 접속한다.

염승환 부장은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7주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의 저자이다.

뿐만 아니라 ‘이경근의 주식스쿨’ ‘이승헌의 주식의 민족’ 등 다른 직원 유튜버들의 스트리밍 방송도 평균 500명에서 1천여명의 접속자가 실시간으로 시청을 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윤지호 리서치본부장은 “국내 주식 투자자들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더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