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U+알뜰모바일, 월 1만원대 무제한 유심 요금제 출시

공유
1

U+알뜰모바일, 월 1만원대 무제한 유심 요금제 출시

center
사진=U+알뜰모바일
U+알뜰모바일이 월 1만원대 6GB 무제한 유심 요금제인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를 출시했다.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요금제'는 약정이 없고 유심만 교체하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유심요금제'로 통화·문자는 완전 무제한이며 데이터는 기본 제공량 6GB 소진 후 1Mbps 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요금제'는 추가로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약정 없이 유심만교체해 사용할 수 있고 요금도 동일 스펙 대비 이동통신 3사 요금제의 절반 수준이다.

이 밖에 U+알뜰모바일은 신규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기존 인기 요금제인 '유심 최강 가성비(10GB+/200분)'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도 한 달 간 진행한다. 월 1만8810원에 10G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에는 1MbpsQoS 속도로 전환돼 추가 요금없이 사용할 수 있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가계 경제가 어려움에 처한 상황에서 '통신비 절감'은 소비자가 알뜰폰을 선택하는 가장 주요한 요인"이라며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비롯해 앞으로도 통신비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가계 경제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