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공유
0

KB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center
KB국민카드가 'KB국민 펭수 노리체크 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연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국민 펭수 노리체크 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며,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펭수 퍼즐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 중 펭수 퍼즐을 완성해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등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금 7.5그램(2돈) 상당의 펭수 골드 카드를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에서 ‘해피오더’ 앱에 등록된 ‘펭수’ 체크카드로 건당 1만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5000원이 캐시백된다.
캐시백 혜택은 행사기간 중 브랜드별 1회, 고객별 4회까지 제공된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은 ‘펭수’ 체크카드는 대세 캐릭터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상품으로 출시 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를 반영하듯 상품 출시 26일 만에 발급 카드 수 20만 장을 기록한데 이어 꾸준한 인기 몰이를 이어가며 출시 95일 만에 30만 장, 출시 1년 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 장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는 ‘펭수’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고자 지난달 16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이 상품의 판매 기간을 내년 2월 16일까지로 1년 연장했다.

이 카드는 펭카, 펭모티콘, 펭요미 등 3개 디자인 중 희망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 앱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