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자산관리도 로보어드바이저로"... ‘로보러버 페스티벌’ 진행

공유
0

KB증권, "자산관리도 로보어드바이저로"... ‘로보러버 페스티벌’ 진행


center
KB증권은 3월 한 달 동안 KB증권 제휴 로보어드바이저사에서 자산을 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보러버 2021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3월 한 달 동안 KB증권 제휴 로보어드바이저사에서 자산을 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보러버 2021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로보어드바이저 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오픈 에피아이(Open-API)기반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비대면시대를 맞이해 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인공지능이 알아서 자동으로 자산관리해주는 자산관리시장의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
KB증권은 제휴 중인 로보어드바이저사인 디셈버앤컴퍼니, 파운트, 쿼터백과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로보어드바이저사의 앱인 핀트(Fint), 파운트(fount), ‘쿼터백’을 선택해 설치하고, 안내에 따라 투자성향분석을 받은 후 KB증권 계좌개설 및 운용을 위한 일임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후 3월 한 달 동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이용해 500만원 이상의 투자자산을 운용한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는 KB증권 계좌로 2만원을 지급한다.

로보어드바이저 사별로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기간 중 순 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이고 이를 경품 지급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 해당 RA사 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