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개최...'언택트' 방식으로 9개월 동안 진행

공유
0

KB증권,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개최...'언택트' 방식으로 9개월 동안 진행

기업 최고 경영자, 최고재무책임자, 예비 최고 경영자, 고액자산가 고객 대상

center
KB증권은 이달 24일부터 9개월간 기업의 최고 경영자와 최고재무책임자, 예비 최고 경영자, 고액자산가 고객을 대상으로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이달 24일부터 9개월간 기업의 최고 경영자와 최고재무책임자, 예비 최고 경영자, 고액자산가 고객을 대상으로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두번째로 개최되는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물리적인 공간에 고객을 초청하는 방식이 아니라, 온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언택트 써밋’으로 휴대폰 등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 홍익대학교 유현준 교수,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최재천 교수 등 명사들이 진행하는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과 KB증권 전문가들의 부동산, 증시전망, 세무전략까지 아우르는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총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KB증권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 5주간 진행된 프리미어 써밋은 누적 접속자 수가 14,000명을 넘어설 정도로 대규모 흥행을 기록했다”며, “경영진 고객 등 VIP 고객들 사이에 큰 관심을 모으면서 올해는 연간 프로그램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4일부터 시작되는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개강 특강으로 1부에는 ‘미래를 바꾸는 ESG 트렌드’라는 주제로 고려대학교 이재혁 교수가 나서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ESG 경영’에 관한 폭넓은 통찰과 전략을 제시하는 강연을 진행하고, 이어지는 2부에서는 KB증권 신동준 리서치센터장의 ‘2021년 증시 전망과 자산배분전략’특강을 진행한다.

그리고 4월부터 세계정세, 글로벌경제, 바이오, 반도체, 2차전지, 인공지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엄선한 강사진들의 특강이 총 9개월에 걸쳐서 제공되며, 11월 24일에 2022년 전망에 대한 종강 특강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경영진 고객의 경우 개인자산관리를 넘어 경영기법, 경제트렌드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니즈를 갖고 있기 때문에 프리미어 써밋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올해도 KB증권은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VIP 고객들의 기업경영과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엄선하여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1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 PB를 통해 가능하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