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상출시 유통업계!(26일)] 현대백화점·세븐일레븐·미니스톱·테팔·레드밴스·팸퍼스

공유
0

[신상출시 유통업계!(26일)] 현대백화점·세븐일레븐·미니스톱·테팔·레드밴스·팸퍼스

온라인 판매 추세, 이종 업계와의 단독 협업 이어져

center
현대백화점은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서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만든 메달을 선보인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온라인 판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내 '한국조폐공사관'에서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였다.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미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서번트 증후군은 자폐증이나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이 음악, 미술 등 특정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현상을 말한다.

해당 제품은 총 12종으로, 앞면에는 각각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12개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뒷면에는 영문으로 ‘We always shine on you(우리는 언제나 당신을 비춥니다)’라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

각 상품은 금메달(순도 99.9%, 중량 3.75g, 직경 17㎜) 1개와 메달을 목걸이 줄과 연결해주는 베젤(메달 테두리, 순도 58.5%, 중량 0.9g) 1개로 구성돼 있다.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오는 28일 오후 7시 현대H몰 모바일 앱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판매 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H포인트) 회원은 결제 금액의 10%를 'H포인트(최대 20만 원)'로 되돌려 받는다.

세븐일레븐, 직장인들을 위한 앱 전용 프리미엄 먹거리 11종 출시

center
세븐일레븐은 앱 전용 프리미엄 간편식 11종을 개발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직장인들을 위한 앱 전용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을 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 8종, 샌드위치 3종 등 총 11종으로 ‘차돌낙지비빔밥’ ‘유부초밥&크림치즈롤’ ‘중화양장피’ ‘불고기월남쌈’ ‘햄치즈크로와상샌드’ 등이 있다.

세븐일레븐은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이들 상품을 시범 판매한 후 상품별 판매추이 등을 고려해 베스트 상품 중심으로 판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온라인에서도 편의점 간편식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간편식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앱 전용 상품은 일반 점포에선 찾아볼 수 없는 메뉴로 구성했다. 양도 푸짐하기 때문에 든든한 한 끼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니스톱, 첫 번째로 우려낸 맥아즙을 사용한 ‘첫즙라거’ 내놔

center
미니스톱은 '첫즙라거'를 편의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사진=미니스톱


미니스톱은 수제맥주 제조업체 와이브루어리의 ‘첫즙라거’를 편의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첫즙라거는 첫 번째로 우려낸 맥아즙만을 사용해 양조한 라거 상품이다.

일반적인 맥주는 맥아즙을 2~3회 정도 우려내 사용하지만 첫즙라거는 첫 맥아즙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생산량이 한정적이고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미니스톱 관계자는 설명했다.

첫즙라거는 2020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크래프트라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맛을 인정받았다. 이 맥주는 일반라거에 비해 잡미와 불쾌한 쓴맛이 적어 마신 후 입에 남는 깔끔한 끝 맛이 특징이다.

또 강한 향과 독특한 맛을 가진 여러 수제맥주와는 달리 부드럽고 중후한 바디감에 라거 특유의 청량함이 더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김재선 미니스톱 주류‧음료팀 MD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혼술을 즐기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편의점에서 수제맥주를 찾는 수요가 많아졌다”면서 “앞으로도 개성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판매

center
테팔은 헤어 드라이기 '테팔 콤팩트 파워 BLDC'를 출시했다. 사진=테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은 매일 드라이해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해주는 ‘테팔 콤팩트 파워 BLDC’를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최대 시속 130㎞의 압도적인 바람을 자랑하는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탑재돼 있어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말려준다.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은 모발 속 수분 보호에 가장 최적의 온도인 42.6˚C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탈색이나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글로우 부스터 기술로 만들어진 수백만 개 이온이 머리카락 큐티클층에 파고들어 곱슬기를 잡고 정전기도 줄여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빠른 건조 ▲일반 건조의 2단계 풍속과 ▲일반 온도 ▲케어 온도 ▲냉풍의 3단계 온도 조절로 상황에 따라 6개 모드 변환을 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열 제어 방식의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 시켜 드라이 직후에도 상쾌함을 제공하고 스타일링을 바로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레드밴스, LED PL 등기구 ‘리니어 & 크로스 2세대’ 선보여

center
레드밴스는 광원 일체형의 LED 등기구 신상품을 내놨다. 사진=레드밴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는 다양한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된 LED PL 등기구 ‘리니어 & 크로스 2세대’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통 이관형광등을 대체하는 광원 일체형의 LED 등기구다. 1세대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쇼핑몰, 레스토랑, 사무실 등 상업시설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모양과 소비전력에 따라 일자형 ‘리니어’와 십자형 ‘크로스’ 두 가지로 제공된다.

리니어 & 크로스 2세대는 조명의 이음매가 없는 심리스(seamless) 방식으로 제작돼 얇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얇은 두께 덕분에 천장부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설치 장소도 넓어 보이게 하는 시각 효과를 준다.

고품질 LED 광원을 적용해 균일한 빛을 발산하며 깜박임 없는 편안한 빛을 제공해 눈의 피로도를 크게 낮춘다는 장점이 있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리니어 & 크로스 2세대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심미성이 뛰어나고, 공간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깔끔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리뉴얼

center
팸퍼스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를 출시했다. 사진=팸퍼스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기저귀에 흡수력과 착용감을 보완해 새롭게 내놨다.

팸퍼스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 이번 상품은 낮에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고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제품 대비 흡수층을 10㎜ 넓힌 ‘스피드 흡수층’으로 흡수력을 강화했다.

또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의 ‘매직 채널’은 소변을 기저귀 전체로 균일하게 흡수해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피드 흡수층’은 축축함을 빠르게 흡수하고 습기를 배출해 불편감을 최소화해준다.

허리 벨트에는 더욱더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해 기저귀의 착용감을 높였다. 변경된 허리 벨트 소재로 샘 걱정은 물론 허리 주변 피부 눌림 현상을 해소했다. 통기성을 극대화한 얇은 소재와 대소변 샘 방지 기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됐다.

오는 3월 8일부터 팸퍼스는 자사 네이버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총 5만 개 이상의 샘플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팸퍼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팸퍼스로 낮밤 모두 육아한다’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많은 부모가 팸퍼스 기저귀의 기술력을 인정하고 있다. 팸퍼스 낮 기저귀와 함께 아이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며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