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산해진미 솥밥세트', 오천만의 메뉴 튀김족발&족탕

공유
9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산해진미 솥밥세트', 오천만의 메뉴 튀김족발&족탕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생정보' 2767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산해진미 솥밥세트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생정보' 2767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산해진미 솥밥세트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생정보' 2767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에는 대중교통 타고 섬여행?! '시흥 오이도'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야들야들~ 구릿빛 유혹, 족발!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에는 1인1솥! 아낌 없이 주는 '산해진미 솥밥세트' 편으로 연남동 <솥솥>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 생존하라! 투데이판 정글의 법칙? 편으로 <거제식물원 정글돔>을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오이도]
■ 오이도명물등대빵
-위치: 시흥시 오이도로 113-1 오이도명물등대빵2호점
■ 청춘조개
-위치: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99-1

[오천만의 메뉴]
■ 대두족발
구로디지털단지역 족발, 보쌈 전문점으로 '튀김족발'이 유명하다. 시그니처 메뉴 튀김족발 3만9000원이다. 오후 5시 오픈.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6 1층

■ 준희얼큰이족탕
원주 단구동 맛집으로 얼큰한 '족탕'이 시그니처 메뉴다. 국물이 있는 얼큰한 족탕(소) 2만5000원이다.
-위치: 강원 원주시 송림길 52-28

[리얼 맛집]
■ 솔솥
연남동 맛집으로 솥밥으로 유명하다. 와규솥밥, 전복솥밥, 도미관자솥밥, 장어솥밥, 항정수육정식 등 다양한 솥밥을 즐길 수 있다. 솥밥 가격대는 1만4000원~2만원이다.
-위치: 마포구 동교로 38길 35 1층

[김PD가 떴다]
■ 거제식물원 정글돔
-위치: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전국 이색 볼거리와 먹거리를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