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트리니티' 대규모 업데이트

공유
0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트리니티'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그라비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4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M: 트리니티(TRINITY)’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또 신규 직업 ‘닌자’와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와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도 함께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 ‘닌자’는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기 클래스 중 하나이다. 기존 직업들과 달리 ‘연격’이라는 연속적인 방식의 공격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4단 콤보 어택, 화려하고 강력한 암수들과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 생성 단계에서 닌자 클래스 선택이 가능하다.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는 신규 메인 스토리 ‘빛과 별의 서약’의 주요 무대가 되는 지역으로 Base 레벨 150 이상부터 프론테라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시간의 화원, 달빛 암석 등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지역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신규 시작 지역 ‘크리투라 학원’, 신규 유저들을 위한 ‘5차 전직 점핑 시스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는 ‘유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 해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M과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나 인버스’, ‘가우리 가브리에프’ 등 슬레이어즈 프리미엄에 등장하는 한정 콜라보 캐릭터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레이어즈 프리미엄의 캐릭터로 변신 가능한 콜라보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리나 인버스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직업도 추가된다.

그라비티는 신규 타이틀 업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레벨 달성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론테라와 게펜 서버는 170레벨, 모로크 서버는 140 레벨을 달성하는 선착순 총 6명에게 콘솔 게임기,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3월 14일까지는 신규 캐릭터 생성 시 노비스 포링, 유성 운철, 포링 성장 비약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규 모험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쿠폰도 지급해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와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3월 31일까지 ‘닌자 BEST 공략 이벤트’를 진행한다. 닌자를 플레이한 후 공략&TIP 게시판에 공략글을 올리면 우수 게시글 작성자 3명을 선정해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권, 고양이 코인 등을 증정한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