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3일 화요일 ‘태인호’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23일 화요일 ‘태인호’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1년 2월 23일 화요일 (음력 1월 12일 壬寅) 도깨비 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태인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5월 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3월 18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5월 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1년 2월 23일 화요일 (음력 1월 12일 壬寅)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만심을 갖지 말라. 원만한 가운데 만사는 이루어진다. 오후는 귀인 도움이 크다.

변화를 주어도 좋을 시기이다. 행운을 부른다. 결정적 시기는 오늘이다.


직업 운은 오늘은 주위에서 원망을 듣는다. 미련한 가운데 자기 몫을 지켜라.


만족할 만큼 큰 것은 이루지 못하나 분주하게 뛰다 보면 작은 것은 성취된다.


직장 운은 목적을 세워 감행하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독선을 부리지 말라.


이성과 감정이 교차 되고 주위에 피로만 쌓이게 된다. 함구하고 대처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투자 운은 포기하지 말고 계속 공격적으로 물고 늘어져라. 승리는 눈앞에 있다.


타산을 앞세우기보다는 바보스러움을 겸비할 줄 알아야 성공할 수 있다.


계획과 목적은 달성이 되고 귀인 도움으로 재물 운도 따르니 조급하지는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청송 영주 경주 구미 부산에서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