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부산덕천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안마의자 특별 이벤트 진행

공유
0

바디프랜드, 부산덕천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안마의자 특별 이벤트 진행

center
바디프랜드가 부산덕천 직영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부산덕천 직영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부산덕천 전시장은 부산 덕천역과 숙등역 사이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곳에서는 '파라오Ⅱ'와 '팬텀Ⅱ'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전체 제품,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음 달 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ㅎ나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우산을 증정하고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별 업그레이드와 할인 혜택,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Ⅱ'를 구매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파라오SⅡ COOL'을, 파라오Ⅱ 구매, 렌털 고객에게는 '파라오Ⅱ COOL'로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렌털 고객은 월 렌털료 2만 원 할인을, 일시불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부산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 더 쾌적한 매장에서 안마의자 체험을 편안히 즐기면서 바디프랜드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