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고객대상 IRP 가입∙이전 이벤트

공유
0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고객대상 IRP 가입∙이전 이벤트

center
한국투자증권이 영업점 고객대상 IRP 가입∙이전 이벤트로 신규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3월 31일까지 ‘IRP가입∙이전 한번으로 사은품 받아가소’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개인형 퇴직연금(IRP)는 근로자의 퇴직금을 자신 명의의 퇴직 계좌에 적립해 연금 등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제도를 뜻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영업점 계좌로 300만원 이상 IRP를 가입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제공한다. 추가로 900명에게 입금∙이전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박종길 퇴직연금본부 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상황과 연금에 대한 관심 증가로 증권사 IRP로 가입∙이전 하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제공을 통해 고객의 연말정산과 노후준비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IRP는 ‘한국투자’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가까운 영업점 선택 후 바로 개설이 가능하다. 타사 보유 중인 IRP를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하기 위해서는 한국투자증권 영업점을 내점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한국투자증권 연금앱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