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5돌 생일'맞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슴 뭉클해지는’ 이벤트 진행

공유
0

'15돌 생일'맞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슴 뭉클해지는’ 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장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15돌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게 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10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는 25일까지 '가슴이 웅장해지는 15주년 개척일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15주년 훈장'을 비롯해 매일 특별한 보상을 총 열흘간 제공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해 리볼도외 마을의 NPC와 대화해 개척일지를 받고 이를 사용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매우 가슴이 웅장해지는 즐거운 그라축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모험을 지원하는 파격 버프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퀘스트 아이템 획득확률 2배, 인챈트스크롤 결합·분리 가격할인, 페소샵 30% 할인 버프가 적용되며 오는 18일까지는 여기에 추가로 시나리오 퀘스트 지원 버프와 드레스룸 50% 할인이 더해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아울러 NPC 미션을 클리어하고 15주년 기념 티켓을 모아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하는 방식의' 가슴이 웅장해지는 파이터의 성장일기' 이벤트 및 '가슴이 웅장해지는 위자드의 추억' 이벤트를 2월25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리볼도와 관청가 지역 파이터, 위자드 NPC로부터 각각 미션을 받아 수행하고 15주년 기념 티켓을 모을 수 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파이터의 성장일기’ 이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등 27가지 아이템을, 위자드의 이벤트 상점에서는 '15주년 기념 훈장 소환석'을 비롯한 25가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15주년 생일 인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15주년 훈장을 달고 플레이하는 스크린샷을 그라나도 홈페이지 스샷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각각 'GE캐시' 15만개씩 지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2월18일부터 3월4일까지는 매일 홈페이지 출석체크를 통해 치킨을 받아가실 수 있는 이벤트도 전개한다"며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고, 15주년 축제와 함께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 운영과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는 만족감을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