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과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업무협약 이후 첫번째 공동주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과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업무협약 이후 첫번째 공동주최

center
25일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에서 유종우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사진 오른쪽)과 박형중 우리은행 투자전략팀장(사진 왼쪽)이 주식시장이 경제환경을 분석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5일 우리은행과 함께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23일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우리은행과 체결한 업무협약 이후,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한 첫번째 행사다.

이번 세미나는 ‘2021년 금융시장과 부동산시장 전망’을 주제로 총 2부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각 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유종우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과 박형중 우리은행 투자전략팀장이 2021년 국내외 주식시장과 경제환경을 전망하고 유망 금융상품을 소개했다. 김규정 한국투자증권 자산승계연구소장과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장이 출연한 2부에서는 주택시장을 분석하고 맞춤형 부동산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정일문 사장은 “우리은행과의 포괄적 업무협약에 따라 함께 준비한 이번 자산관리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프리미엄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양사가 뜻을 모은 만큼 전방위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만족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