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귀뚜라미보일러 저장식 전기온수기 2종 출시 '좁은 장소에 딱이네~'

공유
0

귀뚜라미보일러 저장식 전기온수기 2종 출시 '좁은 장소에 딱이네~'

30ℓ 언더싱크형 싱크대 아래 수납장에 설치 장점...50ℓ 세로형 벽걸이 바닥 폭 좁은 장소에도 가능

center
귀뚜라미보일러 저장식 전기온수기 신제품 2종 중 30ℓ언더싱크형 모델(앞)과 50ℓ 세로형 벽걸이 모델. 사진=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가 저장식 전기온수기 제품 2종을 새로 선보인다.

25일 귀뚜라미보일러가 출시한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30ℓ 언더싱크형 ▲50ℓ 세로형 벽걸이 등 2종이다.

전기온수기 제품은 크게 순간식과 저장식으로 나뉘는데, 국내 전기온수기는 대부분 저장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귀뚜라미도 전기온수기 전 제품을 저장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온수를 데워서 보관하고 있다가 사용자가 필요할 때 즉시 공급하는 방식으로, 온수량이 풍부하고 온도 유지에 탁월하다고 귀뚜라미는 설명했다.

30ℓ 언더싱크형 모델은 기존 벽걸이형 모델과 달리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설치할 수 있어 실내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구현해 주는 게 장점이다.

50ℓ 세로형 벽걸이 모델은 기존 가로형 모델보다 바닥 설치면적이 작아 폭이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효율성과 편리성 둘 다 만족시켜준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의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내압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누수 걱정이 없다”면서 “상업시설·공중이용시설·사무실 등에서 많은 수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귀뚜라미의 전기온수기 제품군은 7종에서 9종으로 늘어났다.


박선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unha@g-enews.com